CAREER

새로운 미래로 함께 성장할 인재를 기다립니다.

인재상

창의, 소통, 혁신, 융합 공감의 마인드와 소양을 갖춘 진취적인 인재를 원합니다

  • Originality창의성 기존의 틀에 갇히지 않고, 독창적이며 유연한 사고로 새로움에 도전하는 인재를 원합니다
  • 소통Communication 사고의 독선에 빠지지 않고, 항상 가능성을 열어놓으며 협력하여 최선의 결과를 도출하는 인재를 원합니다
  • Innovation혁신 현실에 안주하거나 만족하지 않고 늘 변화를 꿈꾸며 전진하는 인재를 원합니다
  • 융합Harmony 개인의 성과보다 조직의 성과를 우선시하며, 협력하고 조화하여 최고의 시너지를 창출하는 인재를 원합니다
  • Empathy공감 조직의 결정에 솔선하여 적극 동참하며 성과를 함께 만들어가는 따뜻한 인재를 원합니다

문화 · 복지

모든 임직원의 삶의 질 향상과 여유 있는 생활을 위해 최고의 수준의 다양한 복리후생 제도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조직문화

  • Top down 방식의 문화를 지양하고 자유롭게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성과를 창출하는 자율적인 문화
  • 조직내 상하 좌우 구분없이 상시 한 팀이 되어 신사업을 Start-Up 가능한 벽이 없는 문화
  • 새로운 것을 시도하는 열정을 칭찬하고 실패를 두려워 하지 않는 도덕적인 문화
  • 직원간 서로를 내부고객으로 여기고 격려하는 상호존중의 문화
  • 동료가 하기 전에 내가 먼저 앞서서 주변을 배려하고 일을 주도하여 솔선하는 문화
  • 생활
    • 복지 포인트 지급
    • 카페 및 스낵 코너 운영
    • 팀 별 회식비 지원
    • 명절 및 기념일 선물 제공
    • 도서 구입비 지원
    • 야간 교통비 지원
    • 금요일 점심시간 2시간
    • 한 달에 한 번 아침식사 제공
  • 휴가
    • 연차
    • 본인 & 가족 경조사 휴가
    • 출산휴가
    • 정기 리프레시 휴가
    • 질병 또는 업무상 부상 휴가
    • 장기근속자 특별휴가
    • 탁월한 업무성과자 포상휴가
  • 가족
    • 가족 및 본인 경조사
    • (경조금, 화환, 인력) 지원
    • 자녀 대학 장학금 지원
  • 기타
    지원
    • 우수 사원 해외연수 지원
    • 워크샵 / MT 지원
    • 신입사원 졸업 선물 제공
    • Informal Group 비용 지원

채용안내

연초 대졸 사원 공채와 상시 경력 채용이 있으며 채용사이트를 통해서 지원 가능합니다.

채용절차

  • 서류전형

    • 채용사이트를 통한 입사지원
    • 서류 합격자 통보
  • 1차 면접
    (실무자)

    • 해당부서 부서장 면접
    • 실무 적합성 다면평가
  • 2차 면접
    (임원)

    • 본부 임원 및 대표이사 면접
    • 당사 인재상 적합성 평가
  • 연봉협의
    신체검사

    • 연봉협상 및 수습 여부 확정
    • 신체검사
  • 최종합격

    • 합격 통보
    • 부서 배치

인사제도

  • 부서배치 신입사원의 부서 배치는 입사 후 회사 전반에 대한 OJT 실시 후 개별면담을 통해 희망부서를 파악하고 적절한 부서에 체계적으로 배치하여 역량 및 업무 만족도를 극대화하여 조직 효율성을 증대시키고 있습니다.
  • 직무순환 적재적소 배치를 위해 개인의 특성을 면밀히 파악하고 주기적으로 직무순환을 실시 함으로 개인의 업무역량을 최대한 발휘하도록 지원합니다.
  • 평가체계 업적과 역량을 종합적으로 평가하며 평가자와 피평가자간의 상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평가결과의 수용성을 제고하고 직원의 역량을 향상시키는 목적으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 보상체계 연봉제를 기반으로 우수성과자에 대한 인센티브제도를 운영 중이며 우수인재 확보/유지를 위해 동종업계 최고의 보상체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 승진/승급 승진/승급 제도는 객관적인 정성/정량 평가를 기반으로 한, 업적과 역량을 성과에 따라 종합적으로 심의하여 실시하고 있으며 탁월한 인재를 위해 발탁 승진 제도도 운영 중입니다.

개인정보 처리방침

㈜케이비앤시(이하'회사'라 한다)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이와 관련된 고충을 신속하고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수집·공개합니다. 회사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아래와 같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 1. 개인정보의 수집ㆍ이용 목적,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 2.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 제공받는 자의 성명, 제공받는 자의 이용 목적과 제공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제공받는 자의 보유기간
  •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파기방법
  • 4. 개인정보 처리위탁을 하는 업무의 내용 및 수탁자
  • 5.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 6. 인터넷 접속정보파일 등 개인정보를 자동으로 수집하는 장치의 설치ㆍ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 7. 개인정보의 기술적 관리적 보호조치에 관한 사항
  • 8.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의 성명 또는 개인정보보호 업무 및 관련 고충사항을 처리하는 부서의 명칭과 그 전화번호 등 연락처
  • 9. 권익침해 구제방법
  • 10. 고지의무

1. 개인정보의 수집ㆍ이용 목적,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케이비앤시에서 수집하는 개인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별도의 홈페이지를 통해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경우, 해당 홈페이지 내에 별도의 개인정보처리방침에 해당 내용을 게시하고 있으며, 본 사이트의 처리방침 상에는 오프라인으로 수집 및 별도의 홈페이지를 통해 수집하지 않는 개인정보에 대해서만 게시하고 있습니다.

수집항목 수집목적 수집경로 보유기간
휴대폰번호 모바일쿠폰 발송 각 제휴사로부터 제공받음 제휴사 파기 요청 시 파기
담당자 이름, 담당자 연락처 공급처(판매자) 계약 이용자 동의 계약종료 후 파기

2.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 제공받는 자의 성명, 제공받는 자의 이용 목적과 제공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케이비앤시는 업무제휴(모바일쿠폰 발송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이 제3자에게 개인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공받는자 이용목적 제공항목 보유기간
모바일쿠폰 판매자 발송된 모바일쿠폰의 사용 발신자이름, 발신자연락처, 수신자연락처, 수신자이름 이용기간 종료 후 파기(단,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을 경우 법률에 따라 보관)
이용기간 : 정보 제공일(서비스 가입일)부터 서비스 해지 또는 제공계약 종료일 중 먼저 도래하는 시점
상품공급업체 주문상품의 배송, 고객상담 및 불만처리 주문자이름, 주문자연락처, 수취인이름, 수취인전화번호 복지몰 탈퇴 또는 상품공급계약 만료시까지(단,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을 경우 법률에 따라 보관)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파기방법

㈜케이비앤시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시 동의받은 기간 이후로 개인정보를 보관하지 않습니다. 단, 특정 법령에서 일정기간 이상 보유하여야 한다고 명시된 경우에는, 해당 법령을 따릅니다.

근거법령 보유정보 보유기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5년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년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6개월
통신비밀보호법 웹사이트 방문기록 3개월

이용자가 입력한 정보는 목적 달성 후 별도의 DB에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따라 일정기간 저장된 후 혹은 즉시 파기됩니다. 이 때,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4. 개인정보 처리위탁을 하는 업무의 내용 및 수탁자

위탁받는자 위탁업무내용 제공항목 보유기간
나이스신용정보 회원관리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서비스 본인확인 기관인 이들 기관에서 이미 보유한 개인정보이므로 별도로 저장하지 않음
㈜스탠다드네트웍스 SMS, LMS, 알림톡 발송 휴대폰번호 발송 후 3개월 이내 파기
굿스플로 배송추적 업체아이디, 업체이름, 업체 우편번호, 업체 전화번호, 수취인 이름, 수취인 우편번호, 수취인 주소, 수취인 핸드폰번호, 주문자 이름 배송 후 3개월 이내 파기
하나로호스팅 시스템유지보수
아이티스톤 DBMS 유지보수

㈜ 케이비앤시는 위탁계약 체결시 개인정보 보호법 제25조에 따라 위탁업무 수행목적 외 개인정보 처리금지, 기술적․관리적 보호조치, 재위탁 제한,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손해배상 등 책임에 관한 사항을 계약서 등 문서에 명시하고,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는지를 감독하고 있습니다.

5.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 - 케이비앤시에 대해 언제든지 개인정보 열람,정정,삭제,처리정지 요구 등의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 -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케이비앤시에 대해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제41조제1항에 따라 서면, 전자우편, 모사전송(FAX)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케이비앤시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 - 개인정보 열람 및 처리정지 요구는 개인정보보호법 제35조 제5항, 제37조 제2항에 의하여 이용자의 권리가 제한 될 수 있습니다.
  • - 개인정보의 정정 및 삭제 요구는 다른 법령에서 그 개인정보가 수집 대상으로 명시되어 있는 경우에는 그 삭제를 요구할 수 없습니다.
  • - 케이비앤시는 이용자 권리에 따른 열람의 요구, 정정·삭제의 요구, 처리정지의 요구 시 열람 등 요구를 한 자가 본인이거나 정당한 대리인인지를 확인합니다.

6. 인터넷 접속정보파일 등 개인정보를 자동으로 수집하는 장치의 설치ㆍ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케이비앤시는 이용자의 이용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7. 개인정보의 기술적 관리적 보호조치에 관한 사항

  • 정기적인 자체 감사 실시
    개인정보 취급 관련 안정성 확보를 위해 정기적(연 1회)으로 자체 감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정보보호관리체계(ISMS) 인증을 취득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취급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지정하고 담당자에 한정시켜 최소화 하여 개인정보를 관리하는 대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 내부관리계획의 수립 및 시행
    개인정보의 안전한 처리를 위하여 내부관리계획을 수립하고 시행하고 있습니다.
  • 해킹 등에 대비한 기술적 대책
    케이비앤시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한 개인정보 유출 및 훼손을 막기 위하여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주기적인 갱신·점검을 하며 외부로부터 접근이 통제된 구역에 시스템을 설치하고 기술적/물리적으로 감시 및 차단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의 암호화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는 암호화 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어, 본인만이 알 수 있으며 중요한 데이터는 파일 및 전송 데이터를 암호화 하거나 파일 잠금 기능을 사용하는 등의 별도 보안기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 접속기록의 보관 및 위변조 방지
    개인정보처리시스템에 접속한 기록을 최소 1년 이상 보관, 관리하고 있으며, 접속 기록이 위변조 및 도난, 분실되지 않도록 보안기능 사용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제한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데이터베이스시스템에 대한 접근권한의 부여,변경,말소를 통하여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통제를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고 있으며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 문서보안을 위한 잠금장치 사용
    개인정보가 포함된 서류, 보조저장매체 등을 잠금장치가 있는 안전한 장소에 보관하고 있습니다.
  • 비인가자에 대한 출입 통제
    개인정보를 보관하고 있는 물리적 보관 장소를 별도로 두고 이에 대해 출입통제 절차를 수립, 운영하고 있습니다.

8.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의 성명 또는 개인정보보호 업무 및 관련 고충사항을 처리하는 부서의 명칭과 그 전화번호 등 연락처

구분 개인정보보호책임자(CPO) 개인정보보호담당자
부서명 플랫폼 사업 총괄 정보보안
담당자 권대일 전무이사 임좌빈 대리
이메일 privacy@kbnc.co.kr privacy@kbnc.co.kr
연락처 1544-5309 1544-5309

고객센터 : 1544-5309

9. 권익침해 구제방법

아래의 기관은 ㈜케이비앤시와는 별개의 기관으로 ㈜케이비앤시의 자체적인 개인정보 불만처리, 피해구제 결과에 만족하지 못하시거나 보다 자세한 도움이 필요하시면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ㆍ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한국인터넷진흥원 운영)
    • 소관업무 : 개인정보 침해사실 신고, 상담 신청
    • 홈페이지 : privacy.kisa.or.kr
    • 전화 : (국번없이) 118
    • 주소 : (58324) 전남 나주시 진흥길 9(빛가람동 301-2) 3층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 ㆍ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 소관업무 : 개인정보 분쟁조정신청, 집단분쟁조정 (민사적 해결)
    • 홈페이지 : www.kopico.go.kr
    • 전화 : (국번없이) 1833-6972
    • 주소 : (03171)서울특별시 종로구 세종대로 209 정부서울청사 4층
  • ㆍ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 02-3480-3573 (www.spo.go.kr)
  • ㆍ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 182 (http://cyberbureau.police.go.kr)

10. 고지의무

이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시행일로부터 적용되며, 법령 및 방침에 따른 변경내용의 추가, 삭제 및 정정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항의 시행 7일 전부터 공지사항을 통하여 고지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