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US

커머스 플랫폼 전문기업, 케이비앤시 새로운 변화를 위한 노력은 계속됩니다.

회사소개

케이비앤시 커머스 플랫폼은 만남, 신뢰, 미래입니다.

  • 온라인으로 이뤄지는 기업과 기업, 사람과 사람, 기업과 사람 간의 다양한 거래를 만들어 갑니다.
  • 금융사와의 오랜 관계를 통해 입증된 플랫폼으로 믿을 수 있습니다.
  •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더 나은 커머스 여정으로 당신의 미래를 안내하겠습니다.

핵심가치

최고의 상품과 서비스만을 제공합니다.

Game Changer로서 시장을 선도합니다.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만족과 가치 향상을 통해 사회에 기여합니다.

핵심역량

  • 노하우 - 금융사와 기업 및 기관 복지몰, 오픈마켓 구축 및 운영 경험으로 고객사 신뢰 확보
  • 기술/보안 - 맞춤형 시스템 구축 및 안정적인 운영 관리 / 정보보호관리체계(ISMS) 인증 획득으로 보안관리 철저
  • 전문인력 - IT, Commerce, CS 부문에 역량 있는 인력을  확보하여 배치함으로써 최고의 서비스 제공
  • C/S 센터 - 고객만족센터 전담부서 운영 / 상담 전용 시스템 구축 및 프로세스 운영

프로필

회사명 ㈜ 케이비앤시
설립년월 2005년 3월
대표이사 김정수
주요사업 O2O 모바일 쿠폰 사업 / B2B2C플랫폼 사업 / B2B MRO 사업
특허/인증 쿠폰 관리 특허, ISMS인증
자본금 10억
직원수 65명(2020년 3월 현재)

걸어온 길

케이비앤시는 특산물 닷컴으로 비즈니스를 시작하여 커머스 플랫폼 전문기업으로 성장하였고,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기업으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꿈을 향한 새로운 도전과 도약

플랫폼 비즈니스가 DT(Digital Transformation) 기반의 비즈니스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 2020
    • (주)케이비앤시 회사명 변경
  • 2019
    • 전국 금융산업 노동조합 특가몰 운영사 선정
    • SC제일은행 임직원 몰 운영
    • 롯데카드 VVIP 생일자 몰 운영
    • 아주캐피탈, MG신용정보 MRO시스템 구축 운영
    • 한국도로공사, 수력원자력 모바일 경품 발송업체 선정
    • KBNC 물류시스템 구축
  • 2018
    • 2018년 ‘서울시 지정’ 강소기업선정
    • 2018년 서울시가 추천하는 ‘Hi Seoul Brand 기업’ 지정
    • IBK기업은행 전국지점 모바일 쿠폰사업 추진
    • 우리은행 영업추진부 대고객 사은품 몰 운영
    • 롯데카드 VVIP명절 사은품 몰 운영
    • 우리카드 웰컴킷 모바일 상품 개발 및 운영
    • 우리카드 포인트 활성화 TM 프로젝트 실시

커머스 플랫폼 전문기업으로 업그레이드

복지몰 전문기업에서 O2O, MRO를 아우르는 커머스 플랫폼 전문기업으로 한 단계 발전하였습니다.

  • 2017
    • 2017년 고용노동부 강소기업 선정
    • 인재육성형 중소기업 지정
    • 기업 부설 연구소 설립
    • 모바일쿠폰 사업권 인수
    • 모바일 쿠폰 관리 서버 특허 등록
    • ISMS인증
    • 위비마켓 비즈(MRO) 운영사 선정
    • NH콕뱅크 앱 모바일 쿠폰몰 운영
  • 2016
    • ㈜한국비앤시 법인명 변경
    • 우리카드 위비마켓 운영사 선정
    • 기업은행 앱 모바일쿠폰 사업자 선정
    • 투씨에스지 임직원몰 운영
    • 대한한의사협회 협회몰 운영 지정
  • 2015
    • 국민카드 포인트몰 통합 운영
    • 충남북부상공회의소 임직원몰 운영
    • 나사렛대학교 교직원몰 운영

복지몰 전문기업으로 성장 궤도 진입

다양한 복지 사업 전개로 복지몰 전문기업으로 안정적인 성장을 거듭하였습니다.

  • 2014
    • 우리은행 사은품몰/SL 복지몰 운영
    • BC카드 포인트몰 운영업체 선정
    • 신한카드 포인트몰 운영업체 선정
  • 2013
    • KB국민카드 포인트몰 운영
    • 신한은행 노벨티 및 신협 쇼핑몰 운영
  • 2012
    • 기업은행 창립기념 운영업체 선정
    • 국민은행 창립기념 운영업체 선정
    • 한국전력 창립기념 운영업체 선정
  • 2011
    • 금융기관 창립기념일 행사 운영
    • 복지비 카드 온라인 복지관 운영
  • 2010
    • 기업은행 한마음행사/창립기념 진행
    • 기업은행 소품몰/신협 쇼핑몰 운영
    • KB국민은행 사은품몰 운영
    • 마스타카드 코리아 판촉 Agency

비즈니스의 시작과 성장 기틀 마련

특산물 닷컴에서 시작한 비즈니스를 금융권으로 확대하며 성장의 기반을 다졌습니다.

  • 2009
    • 금융산업노동조합 상품 공급업체 선정
  • 2008
    • 우리은행 사은품몰 위탁운영
  • 2007
    • 신한은행 주요상품 남품사 선정
  • 2006
    • ㈜한국뱅크앤컴퍼니로 사명 변경
    • 비씨카드 주요 납품사 선정
    • KB국민카드 주요 상품 납품사 선정
  • 2005
    • ㈜한국특산물닷컴 법인 설립
    • CJmall, GSeShop, 삼성몰, 우리닷컴
    • 신세계몰 입점 운영
‘케이비앤시’는 혁신적인 플랫폼을 기반으로 새로운 가치 창출을 위한 비지니스 놀이터를 마련하고 그 안에서 이루어지는 모든 소통과 거래의 진화를 담아내는 ‘기회의 공간’을 창출하고자 지난 15년간 최선을 경주하여 왔습니다. 고객과 함께해 온 그 노력은 진보적이고 실험적인 다양한 형태의 플랫폼을 세상에 선보임으로써 시장의 Game Changer로서의 역할을 자처하여 왔고 새로운 사옥 이전을 통해 제2의 도약을 위한 새로운 출발 선상에 서 있습니다. 고객에게 최고의 ‘접근성’과 ‘편의성’과 ‘합리성’을 탑재 한 매력적인 NETWORK BIZ 문화를 제공하고 선도하는 플랫폼 전문기업 ‘케이비앤시’의 비약적인 미래를 관심있게 지켜봐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개인정보 처리방침

㈜케이비앤시(이하'회사'라 한다)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이와 관련된 고충을 신속하고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수집·공개합니다. 회사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아래와 같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 1. 개인정보의 수집ㆍ이용 목적,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 2.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 제공받는 자의 성명, 제공받는 자의 이용 목적과 제공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제공받는 자의 보유기간
  •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파기방법
  • 4. 개인정보 처리위탁을 하는 업무의 내용 및 수탁자
  • 5.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 6. 인터넷 접속정보파일 등 개인정보를 자동으로 수집하는 장치의 설치ㆍ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 7. 개인정보의 기술적 관리적 보호조치에 관한 사항
  • 8.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의 성명 또는 개인정보보호 업무 및 관련 고충사항을 처리하는 부서의 명칭과 그 전화번호 등 연락처
  • 9. 권익침해 구제방법
  • 10. 고지의무

1. 개인정보의 수집ㆍ이용 목적,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케이비앤시에서 수집하는 개인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별도의 홈페이지를 통해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경우, 해당 홈페이지 내에 별도의 개인정보처리방침에 해당 내용을 게시하고 있으며, 본 사이트의 처리방침 상에는 오프라인으로 수집 및 별도의 홈페이지를 통해 수집하지 않는 개인정보에 대해서만 게시하고 있습니다.

수집항목 수집목적 수집경로 보유기간
휴대폰번호 모바일쿠폰 발송 각 제휴사로부터 제공받음 제휴사 파기 요청 시 파기
담당자 이름, 담당자 연락처 공급처(판매자) 계약 이용자 동의 계약종료 후 파기

2.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 제공받는 자의 성명, 제공받는 자의 이용 목적과 제공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케이비앤시는 업무제휴(모바일쿠폰 발송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이 제3자에게 개인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공받는자 이용목적 제공항목 보유기간
모바일쿠폰 판매자 발송된 모바일쿠폰의 사용 발신자이름, 발신자연락처, 수신자연락처, 수신자이름 이용기간 종료 후 파기(단,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을 경우 법률에 따라 보관)
이용기간 : 정보 제공일(서비스 가입일)부터 서비스 해지 또는 제공계약 종료일 중 먼저 도래하는 시점
상품공급업체 주문상품의 배송, 고객상담 및 불만처리 주문자이름, 주문자연락처, 수취인이름, 수취인전화번호 복지몰 탈퇴 또는 상품공급계약 만료시까지(단,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을 경우 법률에 따라 보관)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파기방법

㈜케이비앤시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시 동의받은 기간 이후로 개인정보를 보관하지 않습니다. 단, 특정 법령에서 일정기간 이상 보유하여야 한다고 명시된 경우에는, 해당 법령을 따릅니다.

근거법령 보유정보 보유기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5년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년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6개월
통신비밀보호법 웹사이트 방문기록 3개월

이용자가 입력한 정보는 목적 달성 후 별도의 DB에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따라 일정기간 저장된 후 혹은 즉시 파기됩니다. 이 때,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4. 개인정보 처리위탁을 하는 업무의 내용 및 수탁자

위탁받는자 위탁업무내용 제공항목 보유기간
나이스신용정보 회원관리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서비스 본인확인 기관인 이들 기관에서 이미 보유한 개인정보이므로 별도로 저장하지 않음
㈜스탠다드네트웍스 SMS, LMS, 알림톡 발송 휴대폰번호 발송 후 3개월 이내 파기
굿스플로 배송추적 업체아이디, 업체이름, 업체 우편번호, 업체 전화번호, 수취인 이름, 수취인 우편번호, 수취인 주소, 수취인 핸드폰번호, 주문자 이름 배송 후 3개월 이내 파기
하나로호스팅 시스템유지보수
아이티스톤 DBMS 유지보수

㈜ 케이비앤시는 위탁계약 체결시 개인정보 보호법 제25조에 따라 위탁업무 수행목적 외 개인정보 처리금지, 기술적․관리적 보호조치, 재위탁 제한,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손해배상 등 책임에 관한 사항을 계약서 등 문서에 명시하고,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는지를 감독하고 있습니다.

5.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 - 케이비앤시에 대해 언제든지 개인정보 열람,정정,삭제,처리정지 요구 등의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 -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케이비앤시에 대해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제41조제1항에 따라 서면, 전자우편, 모사전송(FAX)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케이비앤시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 - 개인정보 열람 및 처리정지 요구는 개인정보보호법 제35조 제5항, 제37조 제2항에 의하여 이용자의 권리가 제한 될 수 있습니다.
  • - 개인정보의 정정 및 삭제 요구는 다른 법령에서 그 개인정보가 수집 대상으로 명시되어 있는 경우에는 그 삭제를 요구할 수 없습니다.
  • - 케이비앤시는 이용자 권리에 따른 열람의 요구, 정정·삭제의 요구, 처리정지의 요구 시 열람 등 요구를 한 자가 본인이거나 정당한 대리인인지를 확인합니다.

6. 인터넷 접속정보파일 등 개인정보를 자동으로 수집하는 장치의 설치ㆍ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케이비앤시는 이용자의 이용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7. 개인정보의 기술적 관리적 보호조치에 관한 사항

  • 정기적인 자체 감사 실시
    개인정보 취급 관련 안정성 확보를 위해 정기적(연 1회)으로 자체 감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정보보호관리체계(ISMS) 인증을 취득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취급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지정하고 담당자에 한정시켜 최소화 하여 개인정보를 관리하는 대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 내부관리계획의 수립 및 시행
    개인정보의 안전한 처리를 위하여 내부관리계획을 수립하고 시행하고 있습니다.
  • 해킹 등에 대비한 기술적 대책
    케이비앤시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한 개인정보 유출 및 훼손을 막기 위하여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주기적인 갱신·점검을 하며 외부로부터 접근이 통제된 구역에 시스템을 설치하고 기술적/물리적으로 감시 및 차단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의 암호화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는 암호화 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어, 본인만이 알 수 있으며 중요한 데이터는 파일 및 전송 데이터를 암호화 하거나 파일 잠금 기능을 사용하는 등의 별도 보안기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 접속기록의 보관 및 위변조 방지
    개인정보처리시스템에 접속한 기록을 최소 1년 이상 보관, 관리하고 있으며, 접속 기록이 위변조 및 도난, 분실되지 않도록 보안기능 사용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제한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데이터베이스시스템에 대한 접근권한의 부여,변경,말소를 통하여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통제를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고 있으며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 문서보안을 위한 잠금장치 사용
    개인정보가 포함된 서류, 보조저장매체 등을 잠금장치가 있는 안전한 장소에 보관하고 있습니다.
  • 비인가자에 대한 출입 통제
    개인정보를 보관하고 있는 물리적 보관 장소를 별도로 두고 이에 대해 출입통제 절차를 수립, 운영하고 있습니다.

8.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의 성명 또는 개인정보보호 업무 및 관련 고충사항을 처리하는 부서의 명칭과 그 전화번호 등 연락처

구분 개인정보보호책임자(CPO) 개인정보보호담당자
부서명 플랫폼 사업 총괄 정보보안
담당자 권대일 전무이사 임좌빈 대리
이메일 privacy@kbnc.co.kr privacy@kbnc.co.kr
연락처 1544-5309 1544-5309

고객센터 : 1544-5309

9. 권익침해 구제방법

아래의 기관은 ㈜케이비앤시와는 별개의 기관으로 ㈜케이비앤시의 자체적인 개인정보 불만처리, 피해구제 결과에 만족하지 못하시거나 보다 자세한 도움이 필요하시면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ㆍ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한국인터넷진흥원 운영)
    • 소관업무 : 개인정보 침해사실 신고, 상담 신청
    • 홈페이지 : privacy.kisa.or.kr
    • 전화 : (국번없이) 118
    • 주소 : (58324) 전남 나주시 진흥길 9(빛가람동 301-2) 3층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 ㆍ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 소관업무 : 개인정보 분쟁조정신청, 집단분쟁조정 (민사적 해결)
    • 홈페이지 : www.kopico.go.kr
    • 전화 : (국번없이) 1833-6972
    • 주소 : (03171)서울특별시 종로구 세종대로 209 정부서울청사 4층
  • ㆍ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 02-3480-3573 (www.spo.go.kr)
  • ㆍ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 182 (http://cyberbureau.police.go.kr)

10. 고지의무

이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시행일로부터 적용되며, 법령 및 방침에 따른 변경내용의 추가, 삭제 및 정정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항의 시행 7일 전부터 공지사항을 통하여 고지할 것입니다.